고객서비스

진료과 바로가기
진료예약 -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예약하세요. 찾아오시는 길 -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의 위치를 확인하세요.

이달의 칭찬직원

내용인쇄

  1. Home
  2. 고객서비스
  3. 고객의소리
  4. 이달의 칭찬직원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 2015년 6월 칭찬직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8-19
첨부파일

연번

담당 의사 (직원)

건 의 내 용

1

콜센터

황진희

 

콜센터의 친절한 여직원분 칭찬하고 싶습니다. 이름이 황진희님 이신 것 같은데 6/1 진료예약을 변경하고자 해당과에 전화를 했으나 바쁘신지 전화 연결이 되지를 않았습니다. 9시부터 수차례 전화연결을 시도했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결국 11시 반경 콜센터로 전화하여 사정을 말씀드렸습니다. 그랬더니 직원 분께서 직접 해당과로 내려가 메모를 전달 해 주겠다며, 지금 당장은 못가니 1-2시간 후 연락을 주겠다고 하셨고 1시간 후에 예약 변경이 되었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예약변경은 콜센터의 업무가 아니 실텐데 메모를 전달해     주시고 약속을 잊지 않고 다시 연락을 주신 직원 분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매일 걸려오는 민원 전화를 상대하시느라 지쳐 계실 텐데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해 응대 해 주시는 것 같아 감동 받았습니다. 대학병원은 불친절하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서울대 병원은 실력도 최고고 친절도 최고인 것 같습니다.

 

2

치주과

김준환

 

치주과 김준환 수련의 선생님을 칭찬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6월19일 치주과 진료를 받은 환자입니다. 치주과 김준환 수련의 선생님을 칭찬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일 년에 두 번씩 진료를 보다가 근무시간 때문에 지금은 한 번씩 치료를 받는데요. 지난 금요일에 김준환 선생님한테 케어를 받으면서 참 감동을 받았습니다. 꼼꼼하고 세심하게 그동안 받았던 것 보다는 다르게 선생님이 참 배려를 잘 하시면서 너무 잘해 주셔서 감동 받았습니다. 보통은 얼굴에 물도 많이 튀고 케어 받을 때 좀 불편을 느꼈었는데 편안하게 음악을 듣는 기분처럼 편안했습니다. 설명도 자상하게 잘 해주시고 사람을 참 편안하게 해주시더군요. 김준환 선생님 같은 분이 많으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앞날의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