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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 [2017-8] 린넨류 연간 단가 계약
작성자 입찰담당자 작성일 2017-08-18
첨부파일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번호

건 명

현품설명

입 찰 등 록

일시 및 장소

입찰일시 및 장소

입찰방법

제 2017-8호

린넨류 단가계약

개별문의

2017. 8. 28.(월)

15:00

본원 총무과

2017. 8. 29.(화)

15:00

본원 총무과

제한경쟁

(연간단가 총액입찰)

 

2. 낙찰방법 : 제한경쟁,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단가총액)

 

3. 계약기간 : 2017년 10월 1일 ~ 2018년 9월 30일(12개월)

 

4.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나.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 이내 500병상 이상의 병원에서 제시품목을 연간 단가계약하여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따른 “중소기업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마.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현품 설명

가. 현품설명은 첨부파일의 ‘시방서’와 ‘품목별 단가비율’로 갈음하며, 개별문의 가능.

나. 시방서 및 현품 관련 문의 : 중앙공급팀(02-2072-3825)

다. 린넨류 구매규격 및 사양 등 구매 시방서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 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 서식 참조).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라.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마.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포함)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사. 납품실적증명서 1부.

아.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 각 1부.

자. 입찰유의사항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 1부(별지 서식 참조).

 

7. 낙찰자 선정

가. 제한경쟁입찰(단가총액제)

나. 단가총액에 대한 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 입찰서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당일추첨으로 낙찰자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자 선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계약단가는 붙임 “ 린넨류 품목 및 예정수량(단가비율) ” 의 비율에 의하여 산출된 단가로 함. (원단위 이하는 절사)

 

8.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입찰단가를 연간예정수량으로 곱한 총 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등록시 보증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

 

10. 기타사항

가. 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위임장 1부, 재직증명서1부, 신분증 지참할 것.

나. 입찰 참가자는 린넨류 구매규격 및 사양 등 구매 시방서를 비롯하여 입찰유의사항,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계약 특수조건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관계법령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다.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원 총무과 관리운영팀(☎ 02-2072-2655)으로 문의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8월 18일

 

서 울 대 학 교 치 과 병 원 계 약 담 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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