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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 (긴급) 린넨류 세탁 용역
작성자 입찰담당자 작성일 2017-06-28
첨부파일

 

(긴급) 입 찰 공 고 

 

공고

번호

건 명

입 찰 등 록

일시 및 장소

입찰일시 및 장소

입찰방법

2017-5

린넨류 세탁 용역

2017. 7. 5(수). 16:00까지

본원 총무과

2017. 7. 6(목). 14:00

본원 총무과

제한경쟁에 의한

연간단가 총액입찰

 ※ 현품설명회은 하지 않으며, 첨부파일의 ‘시방서’ 와 ‘품목별 단가비율’로 갈음하며, 개별문의는 가능함. (개별문의처 : 중앙공급팀 02-2072-3825)

 

1. 낙찰방법 : 제한경쟁,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단가총액)

 

2. 입찰보증금 : 입찰단가를 연간 예정수량으로 곱한 총금액에서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각호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2) 『의료기관세탁물 관리규칙』제7조에 의거 의료기관세탁물 처리 신고 및 『수질 및 수생태계

보전에 관한 법률』제33조에 의거 폐수배출시설설치(4종이상) 신고를 필한 자

(3) 사업장(공장) 소재지가 수도권 내에 위치한 업체

 

4. 입찰참가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등기부등본(법인) 1부.

(4) 인감증명서(개인), 법인인감증명서(법인)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입찰유의사항 등 본원양식 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일 경우).

(8) 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 신고필증 1부(원본대조필 날인).

(9) 폐수배출시설설치신고증명서(4종 이상) 1부(원본대조필 날인).

 

5. 무 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6. 계약기간 : 2017. 8. 1 ~ 2018. 7. 31(12개월)

 

7. 계약체결 : 낙찰자는 낙찰자 선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단가는 붙임 “린넨류 세탁용역 단가비율”의 비율에 의하여 산출된 단가로 함

(원단위 이하는 절사)

 

8. 입찰자 유의사항

(1) 입찰자는 입찰유의사항, 시방서, 용역계약조건과 입찰 관련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확인․숙

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과업에 관한 문의는 본원 중앙공급팀 (02)2072-3825,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원 총무과

(02)2072-26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6월 28일 

 

 

서 울 대 학 교 치 과 병 원 계 약 담 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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